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로 4개의 신용카드를 비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스카이패스라고 하며 적립된 마일리지로는 항공권 구입, 좌석 승급 등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연회비의 신용카드부터 비싼 연회비의 카드 혜택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 비교까지 해드릴 테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민카드

대한항공마일리지국민카드

KB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 중 가장 저렴한 연회비를 내는 카드입니다. 그래서 혜택 면에서도 타 카드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낮은 혜택인데요. 1천 5백원당 1 마일리지 수준을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 평수기 일반석 항공권 마일리지가 1만 5천 마일리지인데 파인테크 카드로 모으려면 2천2백5십만 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2마일리지 적립을 해주는 사용처로는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CGV 등이 있습니다.

 

삼성카드

대한항공마일리지삼성카드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는 1 천원당 1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일본 항공권 편도를 마일리지로 모으려면 1천5백만 원 사용이 필요합니다.

더욱 빨리 적립하는 방법으로는 백화점, 주유 등 추가 영역을 이용하면 2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런 생활영역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 사용하기 좋은 카드입니다.

 

롯데카드

대한항공마일리지롯데카드

롯데 욜로카드는 앞서 설명드린 삼성카드와 비슷한 혜택을 보이고 있습니다. 공항 라운지 혜택까지도 비슷한 만큼 하나하나 자세히 비교해본 후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현대카드

대한항공마일리지현대카드

현대카드 대한항공 카드는 총 3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3만원, 7만 원, 15만 원의 연회비 별로 구성돼 있습니다. 기본 적립은 세 카드 모두 동일하게 1 천원당 1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추가 적립은 대한항공 면세점 등 매우 제한적이어서 추가 적립 부분에서는 타 카드에 비해 불리합니다. 하지만 15만원 카드는 특급호텔 이용 시에는 추가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의 장점은 웰컴서비스 적립이 있습니다. 카드를 발급할 때 최초 1회에 한해 최소 3천 마일리지에서 5천 마일리지까지 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 정도 금액은 3백만 원에서 5백만 원은 사용해야 적립받을 수 있는 수준으로 중국행 프레스티지석 업그레이드 소요 마일리지가 2만 마일리지인걸 감안하면 어느 정도 수준인지 감이 오실 것입니다. 또한 15만 원 카드는 매년 5천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하므로 마일리지 모으기에는 가장 최적화됐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카드 비교

대한항공마일리지적립카드비교

네개의 마일리지 적립 카드 중 어떤 걸 고를지 고민이신 분들은 아래 키워드를 참고하신 후 카드를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삼성카드, 롯데카드 중 고민이신 분은 자차 유무로 판단하시고 현대카드로 고민이신 분은 삼성카드 추가 적립 영역을 자주 사용하면 삼성카드로 그렇지 않은 경우 현대카드를 써서 웰컴 혜택을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KB국민 파인테크 카드>

저렴한 연회비, 스타벅스 사이렌오더/CGV 이용

 

KB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KB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2015년에 출시된 카드로 Finace(금융) + Eco(환경) + Technolgy(기술)을 결합한 카드를 뜻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로 알려져 있으며 연회비가 저

wooreumy.tistory.com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백화점/주유소 이용, 연회비 캐시백 가능, 인천공항 발레파킹/라운지 이용, 커피/편의점 이용이 많은 사람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레티넘 :: 대한항공 적립 카드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레티넘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적립을 많이 할 수 있는 카드로 유명하며 사용하기 좋은 카드입니다. 다소 비싼 연회비가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저렴한 카드에 비해 마일리

wooreumy.tistory.com

 

<롯데 욜로카드>

대중교통 이용, 공항 라운지 이용, 커피/편의점 이용이 많은 사람

 

롯데 아임욜로카드 혜택 정리

롯데 아임욜로카드는 2020년 3월에 출시된 카드로 정식 명칭은 롯데 I'm YOLO 플래티넘입니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적립 카드로 쓸 수 있어 롯데카드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카

wooreumy.tistory.com

 

 

<현대카드 대한항공 카드>

비싼 연회비, 연간 천만 원 이상 사용, 대한항공 이용이 많은 사람, 커피/편의점/택시를 잘 이용 안 하는 사람

 

현대카드 대한항공 카드 :: 030, 070, 150 비교

현대카드 대한항공 카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에 최적화된 카드입니다. 저렴한 연회비의 카드부터 비싼 연회비의 카드까지 소비자들이 원하는 혜택에 맞춰 카드를 구상했습니

wooreumy.tistory.com

▶대한항공 마일리지 모으는 기준 알아보기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 보너스 항공권, 좌석 승급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는 적립 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 혹은 좌석 승급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마일리지를 확인하기 위한 표입니다. 해당 표를 확인한 후 얼마나 마일리지가

wooreumy.tistory.com

대한항공마일리지카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