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쏠비치근처가볼만한곳

진도 쏠비치 근처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릴 곳은 모도상회라는 카페입니다. 숙박 후 체크아웃을 하고 점심을 먹고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다가 신비의 바닷길은 열릴 때가 아니고 진돗개 테마파크는 구미가 별로 당기지 않아서 근처에서 커피나 한잔하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카페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카페입니다. 제주도 감성을 가진 오션뷰 카페로 아기자기한 카페입니다.

 

 

위치 및 시간

 

 

 

영업일 :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 10시 ~ 19시

 

분위기

모도상회

외관은 제주도 감성을 가진 카페입니다. 앞에 의자들도 있어서 날씨만 좋으면 마당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가능해 보입니다.

진도모도상회카페모도상회

내부에 자리는 많지 않았습니다. 대충 눈으로만 보면 테이블 개수로는 7개 정도 돼 보입니다. 자리에서 바다가 전면으로 보여 오션뷰카페 인정합니다!

저는 1월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한자리 빼고 가득 차 있었습니다. 진도 관광을 오면 갈만한 카페를 많이들 찾으실텐데 카페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모도상회로 많은 분들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또한 쏠비치 근처에 있어 체크아웃 이후에 저처럼 방문하시는 분이 많아 보였습니다.

진도카페쏠비치카페

좌식 자리도 있고 방으로 된 자리도 있었습니다. 방으로 된 자리는 다른 손님이 계셔서 이용하지 못했지만 감성이 넘치고 전면에 바다가 보여 괜찮아 보였습니다.

 

음료

진도쏠비치근처카페

외지에 위치한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상하목장의 제품들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오미자 아이스티 같은 경우 수제청을 이용하신다고 하네요. 직원분들이 3~4명 정도 있었으며 친절했습니다.

모도상회아메리카노모도상회라떼

저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와 달고나 라떼를 시켰습니다.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의 맛은 헤이즐넛의 특성상 달지만 커피 원두 자체가 조금 무거운 원두처럼 느껴졌습니다. 산미가 별로 없어 괜찮았습니다. 달고나 라떼는 처음에는 카페라떼 맛 밖에 안 나서 달고나가 녹을 때까지 기다려봤지만 다 녹아도 전혀 달지 않고 라테 맛만 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감성 있는 카페인만큼 진도에서 카페를 찾는다면 방문해볼 만해 보입니다.

 

▶쏠비치 석식 뷔페 이용 생생후기

 

진도 쏠비치 석식뷔페 :: 회원 할인 및 이용 후기

진도 쏠비치 석식 뷔페는 셰프스키친이라는 상호를 가진 음식점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저녁을 리조트 내 식당에서 먹을지 혹은 근처 나가서 사 먹을지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저 역시

wooreumy.tistory.com

▶쏠비치에서 차량으로 3분거리 오션뷰 식당

 

진도 쏠비치 근처 맛집 :: 꽃피는 전복식당2 후기

진도 쏠비치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꽃피는 전복식당2에 다녀왔습니다. 꽃피는 전복식당은 1호점과 2호점으로 총 두개의 식당이 있습니다. 1호점이 문을 닫아서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쏠비치 근

wooreum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