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이용 방법을 사진을 통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라스베이거스 공항의 정식 명칭은 해리 리드 국제공항으로 국제공항인 만큼 작은 규모는 아니어서 처음 입국 시에는 길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우버 탑승장소는 일반 택시와 다른 곳에 위치한 만큼 정확하게 찾아가야 해외에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니 이 글을 꼭 읽고 천천히 따라가시면 되겠습니다.

 

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탑승 장소

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탑승장소

1. 입국장에서 나와서 왼쪽을 살펴보면 이런 주황색 표지판이 보이는데요. 터미널 셔틀 장소를 가리키는 거니 그쪽으로 쭉 가면 안 됩니다. 그리고 일반 택시 탑승 장소와 우버 탑승 장소가 다른 만큼 꼭 우버 탑승 장소로 가야 합니다.

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2. 자세히 보면 해당 벽면 옆에 우버와 리프트 탑승 장소를 알려주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우버와 일반 택시 탑승 장소가 다른 만큼 꼭 전용 탑승 장소로 가야 합니다. 에스컬레이터도 이용할 수 있지만 여행에서는 캐리어가 있으니 우측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후기

3. 엘리베이터를 타면 우버와 리프트라고 써져있는 1층으로 가면 되겠습니다. 

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장소

4. 엘레베이터 내리면 헷갈리겠도 없이 쭉 가면 되겠습니다. 

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리프트

5. 가다 보면 엘리베이터가 보일 텐데요. 거기서 또 한 번 더 타고 내려가야 합니다. Level V로 가면 되겠습니다.

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택시

6. Level V에서 내리면 이런 표지판이 계속 보입니다. 계속 이 길만 따라가면 되겠습니다.

라스베가스 공항 우버 가격

7. 쭉 오다 보면 이런 주황색 조끼를 입은 안내원들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우버 택시가 도착하면 어느 곳으로 오라고 어플에 나타나는데요. 사진 우측에 보이는 Row W가 구역입니다. Row X, Row Y같이 해당 구역으로 가면 우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공항에서 메인 스트립까지는 짧으면 10분 정도 소요되고 스트립 외곽일 경우 20분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가격은 20달러가 조금 안되는 가격이 나옵니다. 스트립까지 택시타고 이동할 때 꼭 우버가 아니라 리프트라는 앱을 이용해도 됩니다. 리프트 역시 택시 어플인 만큼 우버와 똑같이 이용할 수 있으니 두개 모두 미리 설치한 다음 이용할 때 마다 가격 비교해가면서 이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택시를 탈 수 있으니 그렇게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래서 미국 여행 가기 전, 꼭 우버를 설치하고 가야 더 좋은데요. 우버 어플의 자세한 이용 방법은 아래 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라스베가스 가볼만한곳, 3박4일 여행 일정 정리

 

라스베가스 가볼만한곳, 3박4일 여행 일정 코스 정리

라스베가스 가볼만한곳과 3박 4일 여행 일정을 정리해 봤습니다. 실제 3박 4일 여행 코스로 다녀와봤으며 라스베가스는 혼자서도, 가족끼리, 연인끼리도 오기 좋은 미국 자본주의의 끝판왕인 여

wooreumy.tistory.com

 

📌 미국 여행 전 꼭 봐야 할 우버 어플 사용 방법부터 팁 주는 방법까지 정리

 

미국 우버 어플 사용법, 가격, 팁 1달러 주는법

미국 우버 어플 사용법부터 택시 가격, 팁 주는 방법까지 한 번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버 어플은 미국 여행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로 우리나라로 비유하면 카카오 택시 같은 어플

wooreum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