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전복은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맛볼 수 있는 맛집입니다. 첫째 날 계좌 쪽에서 숙박을 하고 둘째 날 점심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결정한 음식점입니다. 그래도 제주도에 왔으니까 전복은 먹어봐야 할 것 같은 생각에 고른 식당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미 후기가 많은 맛집이라서 손님이 많을까 봐 갈까 말까 망설였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일단 만족하고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위치

위치 :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32

휴무일 : 수요일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위치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어서 저는 성산일출봉 가기전에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각은 4월 평일 금요일 12시였습니다. 객장 내부에는 2 테이블만 있어서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도 웨이팅이 있을 것 같지 않다고는 개인적으로 생각이 드네요. 평일에는 무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소개

한라전복입구한라전복주차

외관은 관광지 맛집으로 생겼어요. 제가 갔을때는 한라 전복보다 맞은편 칼국수집이 손님이 훨씬 많았습니다. 칼국수집은 사람이 인산인해였는데 한라 전복은 한산했습니다. 밥 먹으려고 기다리는 거 싫어하는 저에게는 딱이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아무곳이나 주차해도 될 정도였습니다.

한라전복오션뷰

식당 바로 앞은 우도 뷰입니다. 오션뷰 식당 인정합니다.

한라전복내부

음식점 내 테이블 개수도 많아서 평일에 자리 걱정은 없어 보이고 종업원님이 상당히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했습니다.

 

메뉴

한라전복메뉴

메뉴는 간단하게 전복돌솥밥, 전복뚝배기, 전복죽, 전복구이 네 개만 파는 것 같습니다. 술은 판매하지 않는 게 독특해서 인상 깊네요. 보통 음식점은 술로 마진을 많이 남긴다던데 한라 전복은 그렇지 않아서 신기했습니다! 저는 전복돌솥밥을 시켰습니다.

한라전복밑반찬한라전복고등어제주한라전복전복돌솥밥한라전복전복돌솥밥

밑반찬이 깔끔해서 돌솥밥과 잘 어울렸습니다. 고등어구이도 짭조름했고 전체적으로 반찬 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돌솥밥 같은 경우 간이 다 베여있어서 별도의 간장이 필요 없습니다. 큰 기대를 안 하고 방문한 식당이었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생각보다 괜찮게 먹었습니다.

 

▶ 제주 여행 알뜰하게 하는 방법 알아보기

 

제주 지역화폐 탐나는전 :: 카드신청(4월 중 마감)

탐나는전은 제주도의 지역화폐로 지역 자금의 역외유출을 막고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상권을 보호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권 및 카드입니다. 비단 제주도민들에게만 사랑받고 있는 것뿐

wooreumy.tistory.com

▶ 직접 다녀온 구좌 카페 후기

 

제주 구좌 카페 :: 시적인순간

시적인순간은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카페로 제주도 여행 오기 전부터 이 카페는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카페입니다. 그 이유로는 내부 분위기가 풀이 흩날리는 게 독특해서인데요. 1일

wooreum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